top of page

"  이젠 너희와 같은 하늘을 보고 싶어."

치마는 양 옆이 트여있다. 전투중 제대로 움직이기 위해 특수 제작했다나 뭐라나... 

힐데_두상.png

Hildebrand  I-Yen McDowell Weidenfeller

힐데브란드 이오넬라 옌 맥도웰 바이덴펠러

2602. 07. 11 / 아카데미 고등부 학생
18세 / 162cm / 49kg / Female

에스퍼 LV.2 / 방출 공격형 - 타입 라이간

보유 이능력 : 염동력, 시각 가속화

​계통 : 유사 복제 인류 :뱀파이어

         이계명 [하프 지글프]

Lobelia erinus School and Esper

- Character

애교 많은, 묘하게 호전적, 나만의 길을 간다, 다소 신경질적인, 균형주의자

 


여전히 잘 돌아다니며, 노는 줄 알고 같이 놀았더니 혼자서 할 일 다 끝내놓은 배신자 타입. 여전히 애교는 많지만, 초면의 사람에게는 잘 다가가지 않는다. 모르는 이들보다는 자신의 사람들을 더 챙기는 편.


여전히 말수도 많고 잘 돌아다니는 편이지만, 확실히 성숙함이 생겼다. 묘하게 1세대 힐데가르드와 비슷한 부분이 있다는 말을 듣고있는데, 그런 말을 들을때마다 충격먹어서 그렇게 행동하지 않으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남을 잘 챙기기 위해 노력한다. 


쉽게 욱하며 묘하게 주변 눈치를 잘 안 보고, 자신만의 길을 가고 있으며 남의 부탁도 잘 거절한다. 천성적인 성격으로 오리지널 유전자의 영향 때문인 것 같다. 눈치도 없는 편인 건 영원히 고치지 못할 듯.


늘 사물의 균형에 집착하며 균형을 벗어난 것들이 있으면 심하게 스트레스받아서 짜증을 내고는 한다.
사람에 대한 욕심이 있어 자기 사람에게 친절하고 뺏어가려는 남에게 질투하는 경향을 보인다.


자신의 사람들에게 다정하고 자신이 할 수 있는 일은 대부분 해주려 하지만, 필요한 경우 모진 말이나 거짓말을 하기도 한다.

예를 들면 위기의 상황이라거나 할 때.

- Data

- 몸에 남아있는 오리지널의 기억을 대부분 떠올린 상태. 자신의 직업, 이름, 취미, 생년월일, 마지막 죽음까지도 모두 기억한다.

  최근 유독 기억하지 못하게 된 건 가족의 얼굴. 아마도 자신이 가족이라 생각하는 사람들이 현실에 있어서 과거 일을 기억하지 못하

  는 게 아닌가…? 하는 의심은 있지만, 그냥 그러려니 하고 지내는 중.


- 곤란해지면 가끔 남성 시절의 기억에 있는 말투가 튀어나오는 경우가 있다. 옛 기억의 영향으로 자신이 여자라는 자각은 있지만,

  성별에 대한 구분을 딱히 하지 않는다. 남자의 알몸을 보면 "좋다!!!" 는 생각은 들지만, 이성적으로 어떻게 해치고 싶다 그런 생각은

  들지 않는 편.


- 몸에 [프린스 맥도웰 바이덴펠러] 의 유전자가 일부 들어있음이 밝혀졌다.
  자기가 잘생긴 남자를 좋아하던 이유는 혹시 푸대공할머니의..??라는 의문이 들었으나 생각하지 않기로 했다. 
  프린스의 유전자가 일부 포함되어 있다는 걸 알게 된 이후 1세대 힐데가르드의 행동이 돌변했고 더는 힐데브란드를 푸대접하지

  않게 되었다. 그 후 한동안 고민하더니 자신의 동생으로 인정했다. 덕분에 용돈이 늘어났고 일상생활이 편해졌다.


- 푸대공할머니의 유전자가 자신에게 있다는 것을 깨달은 뒤 PP에게 기묘한 호감을 느낀 이유를 깨달았지만 1세대 힐데가르드가

  말하길 "자기애를 남을 좋아하는 것이라 착각하지 않도록 주의해라"고 말해왔기에 생각이 많은 상태.
  오랜 시간 생각하고 내린 결론을 "PP를 지켜주고 싶다" 였다.


- 1세대 힐데가르드를 보며 자신도 가족과 같은 사람들이 생긴다면 저렇게 살아갈 수 있을까? 라는 의문에 답이 거의 나왔다.

  학교에 다니면서 사귄 소중한 친구들, 그리고 집에 돌아가도 같이 있어 주는 가족들이 생겼기에 어떻게 자신과 같은 오리지널을 둔

  복제 인류 두 사람이 완전히 인류로 정착하여 살아갈 수 있는지를 깨달았다.
  이젠 모든 맥도웰 바이덴펠러 성을 지닌 사람들이 자신을 가족으로 대해주며 가까이 다가오기 시작했기에 더는 고집부리지 못하고

  자신을 맥도웰 바이덴펠러라고 인정했다.


- 그 탓에 자신의 초기 목적이었던 바이덴펠러 성을 지닌 은발들을 세상에서 지우겠다는 계획은 흐지부지되어 버렸다.

  이미 맥도웰 바이덴펠러 집안은 자신이 기억하던 그 바이덴펠러 가문이 아니었기에, 이젠 은발 식구들도 금발 식구들도 어떻게 할 수

  없어져 버렸다. 힐데브란드는 자신의 패배를 시인했다. 이젠 가족들이 죽는 것을 상상할 수 없다.
- 오리지널이 죽기 전 바랬던 복수는 실패했다. 자신이 실패했기에 힐데브란드는 자신을 닮은 복제 인간을 후세에 남길 것을 준비중

  이지만, 자신은 마음이 약한 편이라 분명 후대의 자신들도 복수에 실패할 것이라 예상하고 있다.


- 에덴, 헤타와 가족 티셔츠와 우정 속옷을 맞췄다. 이젠 두 사람을 완전히 가족이라고 생각한다.
  티셔츠는 흰 바탕에 HEH(적.적.초) 글자가 들어가 있고, 힐데의 속옷은 파란색에 분홍 별무늬가 그러진 속옷.


- 헤타가 자기를 지켜주려다가 팔을 잃은 것에 엄청나게 많이 신경을 쓰고 있다. 혹시 또 신체 어딘가를 잃지 않을지 걱정돼서 유독

  헤타를 많이 지켜보고는 한다. 정말 헤타가 위험한 상황이 되면 자신이 대신 몸을 던질 각오도 있다. 옛날에 헤타가 해준 것처럼.


- 니브를 볼 때마다 안정감을 느낀다. 니브의 5:5머리를 볼 때마다 균형이 맞아서 안정감을 느끼는 것 같다.
  그래서 마음이 심란하면 니브를 괜히 보러 찾아가고는 한다. 니브가 허락해주면 꼭 끌어안구 힐링하고 싶어한다. 

- Itme

- 두툼한 갈색 곰인형 보리스 (크기 120cm)

- 특수 제작한 은저울

- 저울추

- 모두와 찍은 가족사진

- Weapon

- 세검 형태의 버스트 블레이드

   

방출 보조 기능이 장착된 세검. 힐다의 건 블레이드와 세트로 만들어졌지만 장탄 기능만 빠졌다. 

손에 쥔 채로 방출 공격 증폭이 가능하며 그대로 들고

휘두를 수도 있다. 맞춤 제작으로 만들어졌으며 가볍다.

- Ability

- 에스퍼  LV. 2

직속 담당 교관 : 라이간

공격형 - 방출 공격형 / 구 페이오스

보유 이능력 : 염동력, 시각 가속화

 

오리지널이 지녔던 염동력과 자신만의 시각 가속화 능력.
시각으로 판단할 수 있는 주변 정보를 몇 배나 빨리 파악하고 동체 시력을 강화하여 빠른 속도로 움직이는 물체를 파악할 수 있다.

​염동력의 위력이 더욱 눈에 띄게 증가하였다. 중력 이상까지도 발생시킬 있을 정도. 

[ 아스트랄 네트워크 선택 에스퍼 ] 
0세대 - 하이네스 라이간 
1세대 - 힐데가르드 맥도웰 바이덴펠러

           프린스 맥도웰 바이덴펠러

2세대 - 힐데가르다 예리디프 맥도웰 바이덴펠러 

           헥토르 보리스 예리디프

- Special

[지글프 족의 포식자] 

[하프 지글프(뱀파이어) - 지글프 족의 이능력과 혈액이 30% 존재하는 상태]

[군주 존재론] - 자신의 "군주" 가 존재할 때 더욱 강해진다.

1. 선천적 전투 센스 보유자 
2. 방출형 공격 전문가
3. 은신형 숨바꼭질 전문가

4. 세검 전투 숙련자

5. 대인 전투 전문가

6. 균형주의자 

7. 방출형 가드 적합자

8. 라이간의 제자

9. 라이간의 친애를 받는

10.합성 강화 능력자

11.단거리 텔레포터

12. 알렉시스의 제자

13. 포식자의 연관자

14.고속 강화 능력자

15. 학력 우수자

16. 초급 생존 기술 학습자 : 생존 기술 LV.0

17. 라이간의 손자/손녀

18. 초월에 다가간 자

19. 박사 학위 보유자 : 생명공학

20. 예지 능력 적합자

21. 포식자

22. 이계종에 가까운

23. 의료 지식 보유자 : 야매

- 텍스트 관계 

bottom of page